마이크로소프트 파워포인트 다운로드

전반적으로, 마이크로 소프트 파워 포인트 2010 가장 인기있는 기능의 모든 업데이트와 함께이 소프트웨어에 대한 극적인 단계 앞으로입니다. 원래 도구 모음에 다시 페이스 리프트와 함께, 파워 포인트는 프리젠 테이션 프로그램에 대한 선도적 인 옵션 중 하나 남아있다. 파워 포인트로 원활하고 포괄적으로 작동하는 다른 많은 프리젠 테이션 제품이 없습니다. 이 앱은 누구나 사용하기에 충분히 쉬우며 전문가가 고급 기능을 잘 활용할 수 있을 만큼 복잡합니다. 프리젠 테이션 도구를 필요로하는 사람이 파워 포인트를 사용하지 않을 이유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는 첫 번째 중 하나였고 여전히 개인 및 비즈니스 문서, 프리젠 테이션 및 스프레드 시트 생산모두에 대한 가장 잘 알려진 제품 중 하나이며, 마이크로 소프트 파워 포인트 2010은 그 이름으로 출시 된 버전입니다 년. 파워 포인트는 오피스 소프트웨어 제품군의 프리젠 테이션 팔이며, 누구나 세계적인 수준의 응용 프로그램에서 기대할 수있는 모든 고성능 편집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PowerPoint 내에서 사용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다양한 애니메이션 및 트랜지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파일을 공유하는 것은 파워 포인트 브로드 캐스트와 간단하게 만들어집니다 다음 주요 변경 사용자는 마이크로 소프트 스카이 드라이브와 파워 포인트 브로드 캐스트의 개발입니다 알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카이드라이브는 통합 된 온라인 클라우드 스토리지 시스템이되었다, 마이크로 소프트 라이브 계정보다 더 아무것도 필요로하지 않는다. 모든 사용자는 자동으로 업데이트하고 세계 어디서나 액세스 할 수 있도록 자신의 파워 포인트 프리젠 테이션을 저장하기 위해 자신의 설정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스카이드라이브 외에도 브로드캐스트 기능을 사용하여 프레젠테이션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파워 포인트 2016 시장에서 가장 인기있는 프리젠 테이션 소프트웨어에 새로운 기능의 범위를 추가합니다. 다양한 새로운 기능을 통해 디자인 및 프레젠테이션 레코딩이 더 쉬워집니다(이들 중 일부는 Office 365 구독자만 사용할 수 있음). 다른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 애플 리케이션과 마찬가지로, 파워 포인트는 또한 크게 업그레이드 된 도움말 기능을 가지고있다 – 특정 작업을 달성하는 방법을 찾는 것은 이전 버전보다 훨씬 간단합니다. 사용자는 물리적 인 소매 업체 또는 공식 마이크로 소프트 스토어에서 마이크로 소프트 파워 포인트 2010의 합법적 인 사본을 구입하여 제품 키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단계적으로 되었을 수 있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그것은 불법 이기 때문에 하나를 가지고 하는 것이 좋습니다 에도 불구 하 고 마이크로소프트 파워 포인트 2010에 대 한 제품 키를 생성 하는 타사 개발자가 있다. PowerPoint 2010의 또 다른 눈에 띄는 기능은 소수의 새 파일을 프레젠테이션에 직접 통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기능에는 영화를 스트리밍하거나 DivX 및 MOV와 같은 다양한 형식으로 동영상 클립을 업로드하는 기능이 포함됩니다. 사운드 클립은 MP3 및 WMV와 같은 형식의 모든 프레젠테이션에 원활하게 통합될 수 있습니다. 프레젠테이션이 증가함에 따라 PowerPoint는 사용자에게 더 큰 파일을 압축하여 파일 전송을 더 쉽게 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파워 포인트 2016 본질적으로 그것의 전임자의 약간 개선 된 버전, 몇 가지 새로운 기능 및 오피스에서 몇 가지 전반적인 개선 2016.

직장이나 학교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을 만들어야 하는 경우 여전히 유용한 도구로 남아 있습니다. 당신이 이전 버전을 좋아하지 않는 경우, 그러나, 당신의 마음을 변경하는 많은이 없습니다. 경우에 당신은 무료 대안을 찾고, 당신은 프레지 또는 무료 슬라이드 쇼 메이커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하면 Microsoft 지원 웹 사이트에서 지원 및 자습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