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로부터 스무 발자국 다운로드

웨일스 출신의 가수 루시 존스(Lucie Jones)는 영국 노래 경연 대회 프로그램 `엑스 팩터`에서 “모래의 발자국”을 불렀다. 그녀는 여섯 번째 판 (2009)[43] 존스는 그녀의 공연에 의해 일반적으로 긍정적 인 평가를 받았다의 첫 번째 쇼에서 수행, 하지만 코웰은 노래의 끝에 그녀의 가장 높은 피치에 도달하지 에 대한 그녀의 목소리를 비판했다. [44] 스위스 가수 줄리아 스타, 글로벌 영국 갓 탤런트 프랜차이즈의 일부인 다이 그뢰스텐 슈바이저 탤런트 [드] 프로그램 참가자, 2009 년에 노래를 커버. [45] 2011년 영국의 이지 리스닝 그룹 포간호사는 자신의 앨범 `가이딩 유(Guiding You)`에 이 노래를 포함시켰습니다. [46] 2013년 6월 1일, 헝가리의 그림자 극장 그룹 어트랙션은 영국 갓 탤런트의 라이브 준결승 공연에서 “모래 의 발자국”을 사용했습니다. [47] VidCon은 새로운 파트너십과 주요 크리에이터의 올스타 라인업으로 10주년을 기념하며 우리 나라의 정치 지도자들의 마음을 자극하는 가장 개인적인 원인은 무엇입니까? 스타는 캐나다의 주요 정당 지도자들에게 이들을 깊이 움직이는 문제를 공유해 줄 것을 요청했다. 오늘, 시리즈의 두 번째에서, 우리는 기후 변화, 연방 녹색 당 지도자 엘리자베스 월에 의해 선택 된 원인의 싸움의 중요성을 살펴봅니다. Aliénor Rougeot이 지구가 곤경에 처해 있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그녀는 쓰레기를 줄이고 기후 변화에 맞서기 위해 자신의 생활 방식을 바꿔야 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녀는 자동차를 얼마나 많이 사용하는지 줄이고, 식물성 식단으로 전환하고, 윤리적이고 지속 가능한 관행을 가지고 있다고 알고 있는 중고품 상점이나 회사에서 옷을 구입하기 시작했습니다. 2015년 야생동물 전문가 빈디 어윈은 `별과 함께 하는 춤` 시즌 21 결승전에서 현대자유형으로 춤을 추었습니다.

[인용 필요] 사이먼 코웰, 데이비드 크루거, 퍼 매그너슨, 리처드 페이지가 작곡한 “모래 위의 발자국”은 스티브 맥이 제작했다. 2007년 영국 런던의 록스톤 스튜디오에서 녹음되었다. [1] [2] 코웰은 원래 기독교 시 “발자국”을 중심으로 노래를 기반으로 하는 아이디어를 내놓았고[3] 크로거와 매그너슨에게 제안했다. [4] 그들은 캘리포니아 말리부에 있는 페이지의 집에서 예정된 모임을 가졌고 다음 날 노래를 마쳤다. [4] 코웰은 아이디어를 내놓기 위한 작곡 크레딧을 확보했다. [5] 히트쿼터스와의 인터뷰에서 매그너슨은 이 노래가 아일랜드 보이 밴드 웨스트라이프에게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했지만, 대신 영국 가수 레오나 루이스에게 제안되었다. [4] 코웰이 루이스에게 노래 콘셉트를 언급했을 때, 그녀는 그것이 “정말 흥미로울 수 있다”고 동의했다. [5] 이 노래에 대해 루이스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것은 매우 영감 그래서 우리는 노래에 넣어. 감성적인 가사와 함께 굉장히 감동적이고, 이 노래를 정말 좋아해요.” [6] 그리고 시는 “[] 누군가 옆에 서서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그곳에 있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7] 2018년 10월 기후변화에 관한 정부간 패널의 보고서에 따르면 지구가 산업 전 수준보다 섭씨 1.5도 이상 더 이상 온난화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는 온실가스의 전 세계 배출량이 2도 가 아닌, 2050년까지 순0으로 떨어질 것입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