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독의함대 다운로드

함대 제독(약어 FADM)[1]은 미국 해군의 5성급 깃발 장교 계급으로, 평생 현역 으로 복무하는 자격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함대 제독은 제독 바로 위에 있으며 육군 장군과 공군 장군과 동등합니다. 현재 공인 된 계급이지만, 현재 미국 해군 장교는 현재 그것을 보유하고 있지 않으며, 마지막 미국 해군 함대 제독인 윌리엄 F. 홀지 주니어(William F. Halsey Jr.)는 1945년 12월에 승진했다. 4명의 함대 제독 중 3명이 1950년대 후반에 사망했으며, 1960년에는 체스터 니미츠가 미국 해군 함대 제독중 유일하게 살아남았다. 그는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자신의 분기와 서해 프론티어에 해군 고문으로 의식 게시물을 개최했다. 니미츠는 1966년에 사망했으며, 이후 더 이상 함대 제독이 임명되지 않았다. 소개 제 친구 인 U.

Furashita 제독이 개발한 일본 제국 해군 선박의 가상 세트를 관한 에세이와 사진 시리즈. 이 부대는 제독의 상상력을 제외하고, 바다를 항해하지 않았다, 그의 “해군을 통해 승리” 차 세계 대전 전쟁의 일환으로. 나는 당신이 나처럼 그들에 의해 즐겁게되기를 바랍니다. 현역을 떠난 최초의 함대 제독은 제2차 세계 대전이 끝난 직후 은퇴한 어니스트 킹이었습니다. 체스터 니미츠와 윌리엄 홀시는 2년 후 은퇴했고, 윌리엄 리하이는 1949년에 현역을 떠난 마지막 함대 제독이었다. 공법 78-482에 따르면, 현역 함대 제독은 후방 제독과 동일한 급여를 받고, 상급 (별 2 개)과 $ 5,000 의 개인 수당을 더한 금액을 받고 은퇴 시 현역 임금의 75 %를 받아야합니다. [7] 공법 79-333이 리하이, 킹, 니미츠, 홀시의 계급을 영구적으로 만들었을 때, 그 장교들이 은퇴하면 전액 급여와 수당을 제공했다. [8] 함대 제독의 계급을 받는 또 다른 경쟁자는 레이몬드 에이 스프루언스 제독이었다. 그와 홀지 사이의 선택은 몇 달 간의 심의를 맡은 문제였고, 킹 제독은 마침내 홀시를 선택했다. 하원 군사위원회 위원장이자 홀시의 강력한 지지자인 칼 빈슨(Carl Vinson) 미국 하원의원은 함대 제독에게 스프루언스를 홍보하기 위한 후속 노력을 차단하는 책임을 맡았다(비록 그의 승진은 계속 차단되었다) 빈슨이 은퇴한 후)[5]. 대신, 스프루언스의 업적은 그의 남은 생애 동안 그에게 전체 4 성급 제독의 급여를 수여 하는 의회 특별 법의 독특한 명예에 의해 인정 되었다. 스프루언스는 이 문제에 대해 다음과 같은 감정을 표현했습니다: 제독의 말씀…

“미국 제독 후라시타”는 크레이그 버크의 펜 이름이었다. 그의 말에 : “나는 가상의 선박에서 dally 좋아하기 때문에 그 이름을 선택했다. 일본어는 일반적으로 어떤 `L`에서 `R`소리를 만들기 때문에, 사람들이 종종 나에게 말하는 방법, 또는 같은 뭔가.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